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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도 항만운송(관련)사업체 운영실태 조사 서식

  • 부서

    항만물류과

  • 담당자

    이하나

  • 등록일

    2024-04-12

  • 조회수

    361


울산항 등록(신고) 항만운송(관련)사업체를 대상으로 운영실태 조사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해당 업체는 협조바랍니다.

 

  • 조사 대상: 울산항 등록(신고) 항만운송(관련)사업체 (* 2023년 신규등록업체 제외)
           * 검수사업 / 항만용역업 / 선박연료공급업 / 선박수리업 / 컨테이너수리업 / 선용품수리업

 

조사 내용: 항만운송(관련)사업 등록기준 유지 여부, 전년도 사업수행실적 등

 

조사 대상기간: 2023. 1. 1.~ 2023. 12. 31. (1년) - 전년도 사업수행실적

 

제출 서류
   1) 사업수행실적 조사표(붙임)
   2) 2023년도 사업수행 실적 및 등록기준 유지 확인 ★증빙서류★(붙임 서식 하단의 설명자료 참조)

 

○ 제출방법: 우편, 전자우편(ehana@korea.kr), 방문(우리청 항만물류과)
   - 조사대상 업체수가 많아 분실 위험 및 업무상 팩스제출은 불가합니다.

 

제출기한: 2024. 4. 30.(화)까지

 

 

 

아울러, 우리청에 등록(신고)하였으나 현재 항만운송(관련)사업을 영위하지 않는 업체는
등록(신고) 말소 신청서를 우리청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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