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지방해양수산청 공고 제2021-21호 |
등대해양문화공간 및 체험숙소 청소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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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02월 18일 울산지방해양수산청장 |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는 관계로 편의상 “견적제출”을 “입찰”로 표시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등대해양문화공간 및 체험숙소 청소용역
나. 위 치 : 울산광역시 동구 등대로 155(울기항로표지관리소)
울산광역시 울주군 서생면 간절곶 1길 39-2(간절곶항로표지관리소)
울산광역시 동구 화암등대길 50(화암추등대)
울산광역시 남구 장생포고래로 100(충전실)
다.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1. 12. 10.까지
라. 용역인원 : 4명(울기, 간절곶, 화암추, 충전실 각 개소 1명)
마. 기초금액 : 25,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바. 용역범위 : 붙임 설계서 참고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G2B시스템상에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 : 1162)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울산광역시인 업체
나.「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의한 중소기업자로서「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건물청소용역 직접생산증명서(개찰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대상 용역입니다.
4. 주요 공지사항
가.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나.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는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7장 및 용역계약일반조건 제27조의3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작성하는 산출내역서에 반영된 금액을 기준으로 사후 정산합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1. 2. 18.(목) 14:00~2021. 2. 25.(목) 15:00
나. 입찰서 제출은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입찰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입찰보증금
가.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아니합니다.
7.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교부장소 및 교부비용
가. 서류의 열람 및 교부장소 : 없음(붙임 설계서 참조)
8. 개찰
가. 입찰집행(개찰) 일시 : 2021. 2. 25.(목) 16:00
나. 입찰집행(개찰) 장소 : 울산지방해양수산청 입찰집행관 PC
9. 입찰의 무효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10. 예정가격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전자입찰시스템 예비가격 작성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15개를 산출하며,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제10조의2에 의거 예정가격의 90%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나. 낙찰예정 입찰가격이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다. 본 용역은 수의계약대상 소액용역으로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12.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 제5조의3에 따른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업체제출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에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제출
가.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에 근로조건 이행확약서(조달청 일반용역적격심사 세부기준 별지 제4-2호 서식)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해양수산부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 설계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4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는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Help Desk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20조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마. 기타 문의 사항은 우리 청 항로표지과(용역관련, 박혜미 ☎052-228-5682) 및 운영지원과(입찰관련, 이정철 ☎052-228-554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1. 2. .
울산지방해양수산청 교통시설특별회계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