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민원 처리절차

전자민원 처리절차 이미지입니다.

※ 전자민원창구의 이용에 앞서 궁금하신 모든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 신청
    • 분야(부서) 선택 및 실명확인(성명, 주민등록번호) 후 신청서 작성

      * 비공개 민원의 경우 반드시 신청번호를 알아야 회신내용 열람 가능
      → 결과통보 방식을 SMS, E-mail로 신청한 경우 처리상황 발송

  • 접수 및 처리
    • 처리 담당부서에서 해당 민원 접수ㆍ검토 후 7일 이내 회신

      * 해양수산부 소관사항이 아닌 경우 해당기관으로 이송

  • 열람
    • 나의민원에서 실명인증 후 제출민원 처리결과 열람 가능

      * 비공개 민원의 경우 신청번호 입력 후 열람

  • 만족도조사
    • 회신결과 열람 후 해당 민원처리에 대한 만족도 표시

      * 한마디 더 코너에 기재된 불만사항에 대한 분석 실시

민원신청하기

이용안내

※ 전자민원창구의 이용에 앞서 궁금하신 모든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 울산지방해양수산청 전자민원 담당자 안내
    • 주소 : 울산 남구 장생포고래로288번길 6 (매암동)
    • 전화 : 052-228-5552
    • 팩스 : 052-228-5549
    • 전자우편 : borayong@korea.kr
  • 민원신청
    • 전자민원은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에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 나의민원
    • 국민신문고에서 모든 민원에 대한 처리 과정 및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 유사민원검색
    • 민원신청을 하시기 전에 먼저 살펴보고 비슷한 내용이 있으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히보기

이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